warming

Google 어센스 전략 홀리데이 시즌 매출 예측 및 극대화

Google 어센스 전략 홀리데이 시즌 매출 예측 및 극대화

크리스마스 휴가 시즌은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소매상들에게 가장 이익이 되는 시즌 중 하나이지만, 애드센스 프로그램의 많은 참가자들은 7월 4일, 추수감사절, 심지어 크리스마스 같은 휴일을 둘러싼 애드센스 매출이 현저하게 감소하는 것을 알아챘다. 물론 애드센스 수입은 예측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이는 소득의 전부 또는 상당 부분을 프로그램에 의존하는 사람들에게 상당한 어려움을 줄 수 있다.

상당 기간 애드센스 프로그램에 참여한 사람들 레플리카사이트 중 상당수는 이런 추세에 주목했고, 때로는 그 변동은 거의 이치에 닿지 않을 수 있다. 각종 명절을 둘러싼 것 등 일부 수익 변동은 예측하기 쉬울 수 있지만, 다른 수익 변동은 진단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다. 이러한 변동의 이유가 무엇이든, 애드센스 프로그램 참여자들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신의 결과를 신중하게 추적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하나 더 있다.

명절이 애드센스 수익에 미칠 수 있는 황당한 효과를 상쇄하는 것은 겨울이 다가오는 기간이라는 사실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