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ming

포렉스란?

투자 신인에게는 충격으로 다가올지 모르지만 포렉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이다. 포렉스(Forx)는 외환(Foreign Exchange) 또는 단순히 통화라는 용어의 약칭이다. 이 용어는 출장마사지 한 국가의 화폐 가치(국가 최대 단일 가치 단위가 측정하는 기준)의 화폐 가치를 말하며, 보통 투자자가 시민인 국가가 사용하는 화폐 단위를 비교하여 측정한다.

포렉스가 가장 큰 시장으로 간주되는 조치는 거래되는 현금 가치 측면에서 볼 때 개인(브로커나 은행을 이용하는 사람)부터 정부에 이르기까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유형의 투자에서 사용되고 있다. 포렉스는 유동성이 극심하고 시간적 여유가 있어 인기가 매우 높다(주중 3개의 대형 증시가 하루 종일 개장해 매시간 외화 환전이 가능하다). 유동성은 시장 유동성에 약칭으로, 급격한 가격 변동을 일으키지 않고 빠르게 사거나 팔 수 있는 능력을 말한다. 국가의 통화는 대부분 외부적 요인이 아닌 내부적(국내적) 요인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포렉스는 …에 의해 야기되는 유동성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 계정을 생성하면 1,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1,57,897+”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