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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스트레스 버스터 5개

계획이 실패했을 때 당신은 어떻게 반응합니까?당신은 펀치를 가지고 놀아요?아니면 불안이 인생을 즐기는데 방해가 되나요?대부분의 경우, 우리의 성격은 우리의 삶에서 스트레스를 어떻게 다루느냐를 결정하지만, 여기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가 있습니다.

1. 잠을 더 자세요.우리 사회에서 하룻밤 6시간 미만의 수면으로 살아가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다.하지만 전문가들은 우리에게 최소한 강남룸 8시간은 필요하다고 말한다.단순히 몸을 쉬게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정신을 회복시키기 위해서입니다.피곤하고 짜증이 나는 것은 함께 하는 것 같다.뉴스를 보거나 사무실에서 일을 끝내기 위해 침실을 사용하지 마세요.그 방을 당신의 안식처로 만들고, 휴식을 취하고 하루를 피할 수 있는 장소로 만드세요.따뜻한 차를 마시거나,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거나,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페이퍼백을 읽으세요.

2. 믿음을 가져라.스트레스를 받을 때 짧은 기도를 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평온함을 줄 수 있고, 특히 여러분이 정말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일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높은 힘을 믿는 사람들은 혈압이 낮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사람들을 용서할 수 있는 것도 혈압에 영향을 줄 수 있어요.원한을 품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아요!

3. 꺼요.휴대폰이 가져다 준 편리함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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