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ming

구글, 품질 추구하다

구글은 관련성과 품질 면에서 궁극의 검색엔진이 되기 위한 행진을 계속하고 있으며, 만약 당신이 그들의 변화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따라가지 않는다면, 당신은 비효율적인 캠페인과 높은 최저 입찰가로 인해 먼지에 처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레깅스룸 구글이 스크래퍼와 중재자를 배제하기 위해 최근 쏟아지고 있는 변화의 또 다른 움직임일 뿐이다.Google 품질 점수 섹션에서 다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 광고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가장 유용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 페이지에 링크합니다.

* 랜딩 페이지가 키워드 및 광고 텍스트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스폰서링크는 다른 사이트 콘텐츠와 구별합니다.

* 사용자 등록 없이 정보 제공을 시도합니다.또는 사용자가 등록하여 얻을 수 있는 정보를 미리 봅니다.

* 일반적으로 최종 사용자에게 실질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페이지를 작성합니다.광고가 주로 광고 또는 일반적인 검색 결과(디렉토리나 카탈로그 페이지 등)로 구성된 페이지에 링크되어 있는 경우, 사용자가 광고 또는 이전 페이지에서 보았던 것 이상의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